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무림오피스웨이(주)가 운영하는 사무용품전문 인터넷 쇼핑몰인 오피스웨이(www.officeway.co.kr) 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1. "오피스웨이"란 무림오피스웨이(주)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오피스웨이"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무림오피스웨이(주)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오피스웨이"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오피스웨이"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오피스웨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오피스웨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적립금"이란 특정상품의 구입이나 특정 결제수단 사용 등 일정한 경우에 "오피스웨이"에서 판매하는 상품이나 용역의 거래 실적에 부수하여 제공하거나 기타 약정한 바에 따라 제공한 사이버 머니를 말하며, "적립금제도"란 고객이 적립금을 결제수단으로 활용하여 "오피스웨이"의 상품이나 용역을 구입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6. "계약"이라 함은 이용자가 "오피스웨이"의 상품이나 용역의 구매를 신청하여 "오피스웨이"가 이에 대해 승낙하는 것을 말합니다.
  7. 이하 "오피스웨이"와 "무림오피스웨이"는 동일하게 사용됨을 원칙으로 한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오피스웨이"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오피스웨이"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오피스웨이"은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오피스웨이"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오피스웨이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 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오피스웨이"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오피스웨이"에 송신하여 "오피스웨이"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오피스웨이"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3. 기타 "오피스웨이"가 정하는 업무
  2. "오피스웨이"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3. "오피스웨이"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오피스웨이"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오피스웨이"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오피스웨이"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오피스웨이"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오피스웨이"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오피스웨이"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오피스웨이"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오피스웨이"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적립금 등을 "오피스웨이"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 2장 회원가입 계약

제 6조(회원가입)

  1. 이용자는 "오피스웨이"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오피스웨이"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적이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오피스웨이"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오피스웨이"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오피스웨이"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오피스웨이"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오피스웨이"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오피스웨이"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하며 회원 탈퇴 시에는 보유한 적립금과 포인트, 쿠폰은 말소 됩니다. 단, ID통합 등과 같은 개인신상 변경에 의한 탈퇴 시는 지정한 ID로 포인트 이관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오피스웨이"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2. "오피스웨이"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오피스웨이"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3. 다른 사람의 "오피스웨이"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4. "오피스웨이"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약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5.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오피스웨이"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오피스웨이"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1. (1) "오피스웨이"의 운영에 관련하여 근거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오피스웨이"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오피스웨이"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2. (2) "오피스웨이"의 운영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여 업무환경을 심각히 해하는 경우
      3. (3) "오피스웨이"의 운영과정에서 이유없는 잦은 연락이나 소란 또는 협박,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 (적립금, 현금, 상품)요구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4. (4) "오피스웨이"를 통해 구입한 상품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 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단, 당해 회원의 취소 반품비율이 오피스웨이의 평균 취소 반품율보다 50%이상 높을 경우에는 상습적인 것으로 인정될 수 있습니다.
  3. "오피스웨이"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오피스웨이"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오피스웨이"에서 상품을 중복 구매한 후 이를 재판매하는 등 "오피스웨이"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오피스웨이"는 당해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오피스웨이"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오피스웨이"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오피스웨이"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오피스웨이"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오피스웨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장 구매 계약

제 9조 (구매신청)

"오피스웨이"이용자는 "오피스웨이"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2.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3. 결제방법의 선택
  4.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5. 전화를 통한 상담원 통화
  6. 6. 양식에 의한 팩스 발송

제 10조 (계약의 성립

  1. "오피스웨이"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한 승낙합니다.
    1.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오피스웨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4. 신용카드 결제시 소유주의 동의를 얻지 않는 불법행위로 추정 또는 확인되었을 경우
    5. 5. 구매 신청 고객이 제7조에 따른 회원 자격 제한/정지 고객임이 확인되었을 경우
  2. "오피스웨이"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오피스웨이"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4. 계약이 성립한 후 "오피스웨이"가 제 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오피스웨이"는 즉시 계약을 취소 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시 고객이 결제한 상품 대금은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 이 경우 고객은 "오피스웨이"에 손해 배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 4장 대금결제

제11조 (지급방법)

"오피스웨이"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선(先)결제 후 상품수령(선불) 상품수령 후 결제(후불)

  1. 1. 계좌이체
  2. 2. 신용카드결제
  3.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4. 착불: 상품수령과 동시 결제 (배송기사를 통한 현금 또는 카드결제만 가능)
  5. 5. “몰”이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6. 6. OK캐쉬백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7. 상품수령 후 후불 결제

제12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오피스웨이"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오피스웨이"는 배송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4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5장 배송/취소/환불

제13조 (배송)

"오피스웨이"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오피스웨이"의 고의 과실로 약정 배송 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1. "오피스웨이"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영업일 3일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오피스웨이"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상품을 인도받거나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1.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한 경우
    2. 2. 배송된 재화가 "오피스웨이"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3. 3. 배송된 재화가 "오피스웨이"의 부주의로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4. 4. 배송된 재화가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5. 5. 단, 고객님의 사유(구매의사 변경 등)에 의하여 발생한 교환/반품에 대해서는 별도의 배송비 2,5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청약철회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파손된 경우
    2. 2. 상품의 라벨 및 포장 개봉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3.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5. "오피스웨이"에서 사전에 당해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 계약에 대하여 청약철회 제한에 관해 고지한 경우

제 6장 오피스웨이와 이용자의 의무사항

제15조 (개인정보보호)

  1. "오피스웨이"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1. 성명 또는 법인명
    2. 2. 주민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회원의 경우)
    3. 3. 주소
    4. 4. 전화번호 및 이동전화번호
    5.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 7. E-mail
    8. 8. 신용카드정보 등 결제에 필요한 정보
  2. "오피스웨이"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오피스웨이"가 집니다.
    1. 1. 재화의 거래 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서비스 이용기록, 상품주문내역, 과금정보, 통화내역 등)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2.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4. 명의 및 신용카드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오피스웨이"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 에 관한 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오피스웨이"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오피스웨이"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오피스웨이"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오피스웨이"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오피스웨이"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6조 ("오피스웨이"의 의무)

  1. "오피스웨이"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오피스웨이"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개인 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오피스웨이"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오피스웨이"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 (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오피스웨이"에 통보하고 "오피스웨이"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2. "오피스웨이"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3. "오피스웨이"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4. "오피스웨이"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5. "오피스웨이"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오피스웨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7장 기타

제19조 ("오피스웨이"와 연결"사이버몰" 간의 관계)

  1. "오피스웨이"와 연결"사이버몰"(웹사이트)이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를 말합니다.
  2. "오피스웨이"는 연결"사이버몰"(웹사이트)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오피스웨이"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오피스웨이"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오피스웨이"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오피스웨이"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3. "오피스웨이"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오피스웨이”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오피스웨이”에 게시 또는 등록한 각종 저작물을 "오피스웨이"가 무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하며, 이는 이용자가 회원을 탈퇴한 경우에도 유효합니다. 단, 이용자가 "오피스웨이"에 대해 상기 사용권의 허락을 취소하는 통지를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1조 (분쟁해결)

  1. "오피스웨이"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오피스웨이"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오피스웨이"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오피스웨이"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오피스웨이"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3조 (적립금 제도의 운영)

"오피스웨이"는 특정상품이나 용역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제 수단으로 구입하는 고객 또는 적립금 지급을 경품을 내용으로 한 프로모션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적립금의 부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르되, 그 구체적인 방법은 "오피스웨이"의 운영정책에 의합니다.

  1. "오피스웨이"는 적립금 부여를 안내한 상품 또는 용역을 구입한 고객이나 해당 프로모션 당첨 고객 등에게 안내한 방식으로 적립금을 부여합니다.
  2. 회사의 운영정책 및 이용매체에 따라 상품별 주문증가에 따른 추가적립금 부여가 불가능 할 수 있고, 적립금 사용가능 시점 및 적립금의 분할사용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3. 적립금 운영 정책은 수시로 변경 될 수 있으며, 효력 발생 일시 30일(적용 일시)전에 회원 E-mail,몰 공지를 통해 사전에 알린다.
  4. 적립금은 회사의 서비스 제도로써 "오피스웨이"에서 상품구매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5. 고객은 적립금 부여일로부터 3년 이내에 그 적립금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적립금은 부여된 순서로 사용되며, 부여일로부터 3년 이후 잔여 적립금이 있는 경우 그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6. 단, 1년간 구매활동 및 몰 활동이 없는 휴면 고객의 적립금은 가입회원 E-mail공지 후 30일 동안 유예 기간 후 자동 소멸 처리됩니다.
  7. 오피스웨이 회원 탈퇴 시 적립된 적립금은 자동 소멸 됩니다.

제24조 (상품평 및 상품Q&A 서비스 운영)

  1. 회원의 게시물
    1. 1. 게시물이라 함은 서비스 게시판에 회원이 올린 글,이미지, 서비스의 질문과 대답 등을 포함합니다.
    2. 2. 회원이 게시하는 정보 ( 이미지 및 질문과 답변 )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기타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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